THE 뉴토끼 DIARIES

The 뉴토끼 Diaries

The 뉴토끼 Diaries

Blog Article

그러나 저는 이러한 사이트 사용을 강력히 비추합니다. 대신에 콘텐츠 제작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정당한 출처에서 콘텐츠를 구매하고 시청하는 것이 더 나은 방법입니다.

모든 웹툰주소의 통합사이트라고 볼 수 있을만큼 최신트렌드에 맞춘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평생주소를 통해 도메인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무엇일까요? 이 환상적인 경험을 스마트폰에서 바로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내가 어디에 있건간에 또는 집에서 편안히 쉴 때라도 웹툰의 세계는 항상 내 손끝에 있습니다.

인터넷의 광활한 세계에서 만화 애호가들에게 기쁨과 흥분을 안겨주는 매력적인 플랫폼이 등장했습니다. 바로 “마나토끼”입니다. 이 온라인 보물 창고는 만화를 경험하고 즐기는 방식을 재정의했습니다.

이 플랫폼에서는 만화책, 웹툰 및 소설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종류의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하면 이용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정식 저작물을 제공하지 않는 뉴토끼는 사용자들에게 올바른 콘텐츠 이용을 장려하지 않는 불법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들어 가장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무료웹툰사이트 중에 많은 웹툰과 빠른 업데이트의 장점이 있는 조아툰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회원가입이 필요없이 모든 웹툰을 시청할 수 있지만, 회원가입을 하게 된다면 북마크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뉴토끼 무료웹툰은 가장 대중성이 높으며 많은 사용자들을 보유한 최고의 웹툰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들어 다양한 웹툰사이트의 탄생으로 인해 어느 웹툰사이트가 좋은지 혼동이 될 수 있지만, 근본있는 무료웹툰사이트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언제 바뀔지 모르는 무료웹툰사이트의 도메인은 항상 대피소를 통하여 최근접속주소를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텔레그램 공지채널을 통해 빠른 업데이트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불법사이트인만큼 댓글에 혹평도 자주 보이는데, 공식 사이트에선 그런 댓글들이 자주 짤리는걸 뉴토끼 감안하면 사실상 가장 개방된 댓글시스템이라 볼수있다.

추후에 어록, 고유명사 번역 등을 정발판 번역으로 수정하는 경우도 많지만 아무래도 관련 문서 편집이 가장 활발한 때는 최신화 업로드 직후일 수밖에 없고, 그시기엔 정식 번역이 존재할 수가 없으니 불법번역을 차용했다가 그게 계속 남아버리는 경우가 많다. 여건이 된다면 수정해주자.

타 불법 만화 공유 사이트에서 퍼가는 작품이 상당히 많으며, 반대로 여기가 뉴토끼 타 불법 사이트에서 퍼오기도 한다. 기존 워터마크 위에 본 사이트 워터마크를 씌우기도 한다.

과거 일본 출판업계에선 인쇄소 및 뉴토끼 유통업자들이 휴대폰 카메라 등으로 만화를 newtoki 촬영해서 일본 웹에 올리는 행위가 빈번했는데 소위 말하는 '저화질 스포'가 바로 이것이다.

현재 뉴토끼, 뉴토끼 마나토끼, 북토끼 모두 합쳐서 자료량 계산시, 사실상 한국에서 가장 많은 자료량이라 판단하여도 과언이 아니다.

Report this page